[뉴스투데이 E] 한전, ‘2018 한전배 전국 중·고교 중장거리 육상대회’ 성료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09-03 13:33
439 views
N
▲ 이호평 한전 관리본부장과 대회 MVP 경북성남여중 박해진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전력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한국전력은 지난 1일 나주 종합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018 한국전력배 전국 중고등학교 중장거리 육상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한전은 지난해부터 한국 육상의 부흥과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육상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는 작년보다 16개가 늘어난 전국 75개 학교에서 선발된 상위권 정예 선수 250명이 참가해 △중학교800m, 3000m △고등학교 1500m, 5000m 등 남녀별로 각 4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한전은 대회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훈련용품을 제공하고 종목별 상위 입상자에게는 상금을 수여했다. 또 경기력 향상과 사기진작을 유도하기 위해 우수 기록 수립 선수와 개인별 신기록, 종목신기록, 기준기록 달성 선수에게 포상금을 별도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관객들이 선수들의 경기를 트랙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도록 A보드를 설치해 밀착형 응원공간을 조성하였고,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관심과 흥미를 높였다.

한전 관계자는 “한전배 육상대회가 육상 꿈나무를 육성하고 나아가 유망주 탄생의 산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대회 규모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