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라네즈, 선명하게 오래가는 ‘타투 립 틴트’ 선보여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03 11:11
1,196 views
N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라네즈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생생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어 타투처럼 오래 남는 고선명 고지속 립 틴트인 ‘타투 립 틴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타투 립 틴트는 타투처럼 오래 지속되며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의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쳐가 입술에 닿는 순간 빠르게 피팅되어 속 건조와 끈적임 없는 새틴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타투 립 틴트의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은 워터 피그먼트와 오일 피그먼트로 컬러를 두 번 입히는 제형 덕분이다. 틴트를 머금은 워터 입자는 바르는 순간 터지면서 생생한 컬러를 가볍게 입혀주며, 오일 속 고발색 피그먼트는 세미 매트한 핏으로 발색되어 가벼운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선명한 컬러 위로 가벼운 코팅 필름막처럼 마무리되어 높은 지속력과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티스트의 페인팅 나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립 나이프’ 어플리케이터도 눈길을 끈다. 내용물을 뭉침 없이 가볍게 담아내며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입술의 선과 면을 자유롭게 드로잉할 수 있다.
 
라네즈 타투 립 틴트는 총 10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라네즈 타투 립 틴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