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바루랩’, 전국 롭스 110개 매장 공식 입점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31 16:10
1,763 views
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비앤케이(대표 김영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루랩’이 롭스 110개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바루랩은 ‘블랙클레이 마스크’ 제품으로 중국에 8차에 걸쳐 300만장 이상 전량 수출하는 기록을 경신하고, 국내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판매로 고객들의 극찬을 받으며 시장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 클레이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팩과 다른 붙이는 시트 타입의 석고 마스크로 기존 마스크 팩과의 차별성을 꾀했다. 일반 마스크팩의 경우 시트지의 특성상 밀착력이 떨어지는데 반해, 시트 타입의 석고 마스크팩은 개개인의 얼굴 윤곽에 따라 밀착피팅 되어 리프팅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블랙 클레이 마스크팩’에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세리신과 피브로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화사하게 빛내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며, 제주 화산송이와 각종 식물 추출물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또 모공의 피지, 노폐물, 중금속, 미세한 유해 성분까지 깨끗하게 흡착하여 딥클렌징에도 도움을 준다.

바루랩 김영훈 대표는 “다가오는 가을로 인해 점점 건조해지고 있는 요즘, 세안만으로는 들뜬 각질 제거를 완벽하게 하긴 어렵다. ‘블랙 클레이 마스크팩’이 함유하고 있는 제주 화산재와 숯가루 성분은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건조한 날씨로 들뜬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의 탈락을 도와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피부 턴오버 주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스크팩 출시 이후 완판 행진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했다. ‘블랙 클레이 마스크팩’의 롭스 전 지점 입점을 통해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루랩의 ‘블랙 클레이 마스크팩’은 지난 8월 15일을 기점으로 롭스 전 지점에 입점해 있으며, 빠른 시일 내 바루랩의 대표 제품인 살브크림, 530 앰플, 클렌징 폼 등도 롭스에서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