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엔제리너스커피, ‘1회용 플라스틱 안 쓰기 실천운동’ 참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27 18:41
405 views
N
▲ 엔제리너스커피가 서울시-환경단체와 함께한 ‘1회용 플라스틱 안 쓰기 실천운동’ 행사에 참여했다 ⓒ엔제리너스커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엔제리너스는 지난 26일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서울시-환경단체와 함께한 ‘1회용 플라스틱 안 쓰기 실천운동’ 기념행사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울시와 8개 환경시민단체가 '1회용 플라스틱으로부터 자유로운 도시, 서울'을 목표로 진행됐다. 박원순 시장을 비롯한 시민단체와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여해 실천을 위한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행사에 참여한 엔제리너스커피는 머그 및 텀블러 등 다회용컵을 가지고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200잔을 제공했으며, 부스에 설치된 환경캠페인 포토존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서울 시티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아울러 행사장 내 부스에서는 엔제리너스커피가 이달 최초로 도입한 빨대가 필요 없는 컵 ‘드링킹 리드’와 다양한 MD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환경캠페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13일부터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도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는 ‘드링킹 리드’를 전 매장에 도입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