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세계TV쇼핑, 30일 별마당도서관서 ‘여행 인문학 콘서트’ 개최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8-27 18:04
482 views
N
▲ 여행 인문학 콘서트 4차 안내 포스터 ⓒ신세계TV쇼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오는 30일 저녁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에서 문화 콘텐츠인 ‘여행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태훈 여행전문작가가 연사로 나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모나리자를 소장하게 되었을까’, ‘자유의 여신상의 모델은 누구일까’ 등 색다른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행 인문학 콘서트’는 여행상품과 연계한 인문학강의를 제공하는 신세계TV쇼핑의 행사로 지난 3월부터 3회에 걸쳐 매 회 1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했다.

4회차를 맞이한 이번 강연은 한정적인 인원만 수용했던 본사 강당을 벗어나 열린 문화 공간인 별마당도서관 전체를 강연장으로 활용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난다.

콘서트 진행 시간대도 기존 오후 1시~2시에서 벗어나 저녁 7시부터 진행돼 그동안 참여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에는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 판매하는 여행상품과 연계해 진행했지만 이번 콘서트는 순수 강연만으로 진행한다.

박진응 신세계TV쇼핑 무형 팀장은 “기존에 진행해왔던 여행 인문학 콘서트 반응이 좋아 현장에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자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화면 밖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소통할 다양한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