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헤라, 수채화 메이크업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선봬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21 18:03
1,084 views
N
▲ ⓒ아모레퍼시픽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고 투명한 색상으로 수채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21일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balm)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펄 없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초미세입자의 색소와 실키한 촉감이 세련된 광을 함께 연출해주는 ‘쉬어’, 고선명의 펄이 차별화된 광택감을 선사하는 ‘펄 쉬머리’로 구분된다.
 
6가지의 색상 모두 수채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은은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강한 발색을 원할 경우 여러 번 덧발라 색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표현 가능하다.
 
헤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