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세계TV쇼핑, T커머스 최초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6 12:07
468 views
N
▲ ⓒ신세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오는 18일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T커머스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 ‘S-STYLE by SHINSEGAE TV SHOPPING’을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신세계TV쇼핑의 명품 전문 방송 ‘S-STYLE’ 방송을 재현한 것으로, 정예선 쇼호스트를 중심으로 매주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알렉산더맥퀸 클러치와 스니커즈,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발렌티노 언타이틀 스니커즈, 펜디 닷컴백 등이 판매도니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S-STYLE’ 방송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연계 공간이 될 예정이며 구찌, 보테가베네타, 알렉산더맥퀸 등 방송으로 판매된 상품들은 물론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소량 소싱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후 신세계TV쇼핑이 직접 기획한 PB상품을 비롯 수입가전, 수입주방용품 등 트렌드한 해외 리빙 상품도 소싱해 토탈 라이프스타일편집숍으로 확대 운영될 방침이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MD전략팀장은 "신세계TV쇼핑의 대표적인 인기 방송 ‘S-STYLE’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재현해 고객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자 한다."며 "T커머스 업계 최초인 만큼 온 ·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하고 생생한 경험들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