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별빛잔치 펜션, 기업연수·단체세미나에 바베큐 인기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4 09:34
2,503 views
N
▲ 사진=별빛잔치 펜션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8월 중순을 넘어 아침 저녁으로 무더위가 한풀 꺾이는 요즘 기업마다 결속력 강화를 위해 펜션 등으로 워크숍을 떠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직원들 사이의 화합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바베큐도 구워 먹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다.

하지만 직원수가 100명이 넘는 기업이라면 적당한 기업연수 및 단체 세미나 하우스를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워크샵 장소를 찾더라도 시설이 마음에 들지 않아 예약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이러한 가운데 한옥 펜션 단체 숙박이 가능한 파주 '별빛잔치'가 단체 세미나 시 대관과 바베큐식사가 가능한 곳으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별빛잔치는 150석 규모의 세미나실을 완비하고 있어 기업 세미나 및 워크샵 장소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또한 100인 이상 바베큐 식사 주문도 가능하므로 가족모임, 돌잔치, 결혼식, 피로연, 기업행사를 진행하는 데도 안성맞춤이다.

세미나실과 바베큐장 외에도 야외정원, 족구장, 탁구장, 야외대형수영장, 다양한 놀이시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므로 다목적 사용이 가능한 장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에 거점을 두고 있는 기업들이 세미나를 위해 이동하기에도 용이한 거리다. 서울에서 30분 내외면 별빛잔치 펜션에 도착할 수 있다.

별빛잔치 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세미나 또는 워크샵을 진행한 기업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된다.

별빛잔치 관계자는 "숙박은 물론 단체 레저활동 및 오락시설 대관, 기업 세미나나 워크샵을 위해 찾아오는 고객들도 많다"며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