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H몰, ‘SNS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매장 오픈한다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3 12:42
78 views
Y

 
▲ ⓒ현대H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SNS인플루언서’의 패션·잡화 브랜드를 종합한 온라인 매장 ‘훗(Hootd)’을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훗’은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과 현대H몰의 첫 글자인 ‘H’를 결합해 만든 말로, ‘현대H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훗’매장에 현재 입점된 SNS 인플루언서는 8명으로, 이들의 총 팔로워 수는 약 140만 명에 이른다. 여성의류, 핸드백, 주얼리, 화장품 등 약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프로모션, 배송, 상담 등 현대H몰의 기존 시스템을 활용해 온라인과 모바일 앱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브랜드르는 기저귀 가방으로 화제가 된 잡화 브랜드 ‘라프앤모어’, 모델 부부의 육아 이야기로 화제를 끈 여성패션 브랜드 ‘끄리나’, 파워블로거로 화제가 된 육아맘이 론칭한 여성패션 브랜드 ‘밥이핫딜’, 이태리 가죽과 국내 수제화 장인들이 만든 구두 브랜드 ‘르슐리에’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향후 ‘훗’에서 소개하는 브랜드를 온라인뿐 아니라 현대백화점에서 여는 팝업스토어, 플러스샵, 행사 및 TV 방송 등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한광범 e토탈패션팀장은 “인플루언서 브랜드들은 최신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하고, SNS로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공유하면서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일반 패션 브랜드 대비 가성비와 희소성이 높기 때문에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혜원 기자 won0154@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