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CJ헬스케어, ‘기후약자’ 위해 헛개수1+1 나눔 진행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3 10:50
81 views
Y
 
▲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쪽방촌 등에 방문해 헛개수를 옮기고 있다. ⓒCJ헬스케어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서울시 중구, 용산구 내 이웃들 위해 캠페인 진행
 
CJ헬스케어가 더운 날씨로 곳곳에서 고생하는 이웃들과 헛개수를 나누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으로 지쳐있는 ‘기후약자’들을 응원하고자 ‘안녕하세요! 헛개수1+1’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안녕하세요! 헛개수1+1’캠페인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서울시 야외 공공근로자, 쪽방촌 이웃 등 기후약자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남대문경찰서의 도움에 힘입어 남대문 및 서울역 일대 경로당과 쪽방촌,  노숙인 무료급식소, 기동대 등을 차례로 찾아 '안녕하세요 캠페인' 스티커가 부착 된 시원한 헛개수를 나눠줬다.
 
이 밖에도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는 원불교 봉공회(원봉공회)의 협조를 통해 연일 폭염으로 고통 받는 기후약자들의 무더위 극복을 위해 대자리, 쿨스카프, 선풍기, 여름내의 등도 함께 전달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입추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과 이번 캠페인에 도움을 주신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 드린다"며 "폭염에 취약한 기후약자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소양 기자 jungsy@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