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올리브영·정관장 매장서도 구매 가능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3 10:11
238 views
Y
▲ ⓒ 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KGC인삼공사의 여성을 위한 홍삼 젤리스틱 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이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와 전국 정관장 로드샵에서도 판매된다.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몰 등 기존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더 늘어난 것이다.
 
KGC인삼공사는 2030세대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젊은 여성 고객층이 접하기 쉬운 H&B스토어와 전국 어디서든 접근성이 용이한 정관장 로드샵까지 채널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에 도움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지를 채워준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2030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이너제틱(15g*60포, 7만5000원 / 15g*20포, 2만5000원)’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