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스포츠뉴스]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김태리, 장미희 치매,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이강인 1군 데뷔골
김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2 08:03
593 views
Y
▲ 사진=tvN방송 캡처


(뉴스투데이=김연수기자)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신분차이로 김태리 떠나

11일 오후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 11회에서는 유진(이병헌 분)과 애신(김태리 분)이 눈물의 재회 후 헤어진 가운데, 서로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신분차이를 이유로 김태리의 곁에서 물러나겠다고 이야기했다.

'같이 살래요' 장미희, 치매 증세보여 충격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선하(박선영 분)는 우아미(박준금 분)와, 정진희(김미경 분)는 이미연(장미희 분)과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방송 끝부분에서 이미연은 갑자기 멍한 표정을 지으며 "근데 은수가 누구야?"라고 혼잣말을 한 후 어린 시절의 이미연(정채연 분)로 돌아간 듯한 행동을 하며 치매 증세를 보였다.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꽁지 단발머리

11일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는 김우빈을 최근 서울의 한 거리에서 목격한 사진 여러 장이 퍼지고 있다. 이 사진에서 김우빈은 앞머리는 하나도 없이 긴 머리를 뒤로 묶어 넘긴 꽁지머리 헤어스타일을 했다. 또 최근 강남의 한 카페에서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들렀다 나가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 사진에서 김우빈은 어깨까지 닿을 정도로 긴 단발머리를 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인체 조직기증

1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신현준, 박성광, 박윤희 패션디자이너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성광은 임송 매니저 신분증에 있는 조직기증 마크를 보고 '이것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임송 매니저는 "인체 조직기증이라고 제가 갑자기 죽게 되거나 잘못되면 모두에게 기증한다는 서약서를 쓰면 받는다. 어머니가 장기기증 서약서 썼다고 하는데 너무 멋있으시더라. 그래서 저도 바로 따라 했다"고 설명했다.

이강인 1군 데뷔골... 발렌시아, 레버쿠젠 3-0 제압트넘

발렌시아 이강인(17)이 헤딩골로 팀 승리를 이끄는 1군 데뷔골을 기록했다.
발렌시아는 12일 오전 4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 에스타디 메스타야에서 열린 바이엘 레버쿠젠과 출정식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이강인은 후반 33분 교체로 투입, 42분 후벤 베주의 크로스를 문전에서 헤딩골로 연결하며 발렌시아 승리를 견인했다.


[김연수 기자 kimis@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