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창업지원단, 인천관광 사업지원 선정팀 워크숍 진행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0 14:40
131 views
Y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관호)은 인천관광 어드벤쳐 2차 사업화 지원에 선정된 5팀을 대상으로 8월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인천 올림포스 호텔에서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관광 어드벤쳐는 인천관광공사,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KT&G 상상유니브 인천본부에서 주관하고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는 인천관광 콘텐츠 공모 지원 사업이다.

처음 한자리에 모인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를 비롯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관광창업 사례분석, 비즈니스 매너 등 창업 교육 및 사업계획서 검토, 비즈니스모델 확립 등의 멘토링을 진행했다.
 
사업화 지원팀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지원예정이며, 협약기간동안 아이템사업비를 1250만원(총 6250만원) 지원한다. 팀별로 전담멘토를 배정하여 창업 및 경영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초기 창업단계에서 예비학생창업자들이 기반을 다지고 성장하여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김관호 단장은 “인천관광사업은 인천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라며 본 프로그램의 협약기간이 종료되어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연계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 leean@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