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페이큐, 상금 10만 포인트 내건 ‘써바이벌 데이’ 2탄 개최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0 14:30
78 views
Y
▲ ⓒNHN엔터테인먼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1탄 인기 이어 오는 12일 오후 9시 개최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가 오는 12일 오후 9시에 ‘써바이벌 데이’ 2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퀴즈쇼 우승자에게는 1인당 10만 포인트 이상의 상금이 제공된다.
 
페이큐의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는 인기 개그맨 홍윤화가 사회를 맡고, 최종 우승자인 ‘큐마스터’가 9명 이하로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큐마스터’는 총 1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나눠 갖는다. 우승자가 9명일 경우 약 11만 포인트, 5명일 경우 20만 포인트를 각각 받게 된다. 50문제까지 최후의 9인이 확정되지 않으면 생존자 모두에게 상금 포인트를 분배할 예정이다. 이 밖에, 중도 참여자나 탈락자도 각 문제마다 별도로 걸려있는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부활 아이템인 ‘날개’는 10번 문제까지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에 첫 실시한 ‘써바이벌 데이’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께 감사하고자, 혜택과 재미로 무장한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이큐는 퀴즈쇼에 참여하는 동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방송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2일 ‘써바이벌 데이’ 방송 전에 팟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문제의 힌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안나 기자 leean@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