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 9월 예비부부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0 11:57
678 views
N
▲ 사진=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엠플러스웨딩홀이 9월부터 예비부부를 위한 ‘잔여타임 이벤트’를 펼친다.

엠플러스웨딩홀의 잔여타임 이벤트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홀대관료 및 생화장식 무료, 플라워샤워 서비스, 식대 할인 등이 있으며, 2개월 전 예약 시 식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본 이벤트는 신규 계약에 한해 잔여타임 예약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엠플러스웨딩 예약상담실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9월은 결혼식장 예약이 다시 늘어나는 성수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식장을 대관하는 것이 쉽지 않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결혼을 예정한 예비부부의 발걸음이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객들의 방문 편의를 고려해 너무 덥거나, 춥지 않은 계절을 선택하려는 의도로 이처럼 계절은 결혼의 비, 성수기를 좌우하는 데 큰 요인으로 꼽힌다.

한편 엠플러스웨딩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은 물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연회공간, 웨딩홀로 직접 연결된 신부대기실 등 다양한 공간의 장점을 보유해 강남웨딩홀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