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코 식물성 ‘코코넛라떼’ 국제우수미각상 2년째 수상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0 10:17
73 views
N
▲ 사진=뷰코(VUCO)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웰빙, 건강, 유기농 전문 브랜드 뷰코(VUCO)의 코코넛라떼가 지난해에 이어 ‘2018 국제 우수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에서 2STAR를 수상 했다.

‘국제 우수 미각상’은 전세계 모든 식음료 제품을 심사, 평가, 인증하는 국제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우수 식음료에 수여하는 상이다.

뷰코는 식물성 코코넛 라떼 제품을 출시해 전국 편의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해 왔다. 최근 웰빙 트렌드에 맞아 떨어져 많은 소비자들이 뷰코의 코코넛 라떼를 찾고 있다.

뷰코 코코넛 라떼는 순수 코코넛 밀크 95%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식물성 코코넛 밀크와 에스프레소의 조화로 동물성 카페라떼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부드러움과 라이트함을 겸비하고 있어 비건 주스로 건강함까지 갖춘 경쟁력 있는 음료이다.

동물성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들과 건강을 생각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뷰코 코코넛 라떼는 식물성 카페라떼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뷰코의 관계자는 “뷰코는 100% 과채주스만을 취급하고 있다. 맛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만큼 건강한 제품을 고집하는 게 저희 브랜드의 마인드이다”라고 말하며 제품의 맛과 품질 모두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뷰코 브랜드에서는 뷰코 코코넛 라떼 제품 외에도 100%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과채주스 '코코넛 밀크 오가닉', '코코넛 워터 오가닉' 제품을 선보였으며, 요리나 제빵, 빙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인 '뷰코 코코넛 밀크 쿡'도 곧 출시 예정이다.

또, 뷰코가 선보일 올 하반기 신제품으로는 코코넛꽃액즙, 코코넛 꽃액즙 슈가, 깔리만시 주스 등이 있다.

한편, 뷰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유기농 제품들의 특화에 전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

[황숙희 기자 art-stage@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