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휴가 중 폭염 피해농가 방문 점검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8-08-10 09:09
136 views
Y
▲ 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9일 전남 해남군 관내 농가를 방문하여 폭염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NH농협금융지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은 9일 전남 해남군 관내 농가를 방문해 폭염 피해 사항을 점검하고 필요한 지원을 실시했다.
 
김 회장은 그동안 직원들에게 일과 생활의 균형을 강조했으며, 솔선수범하는 차원에서 5일간의 일정으로 6일부터 10일까지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기록적인 폭염과 가뭄으로 농촌의 피해가 확대되자 김 회장은 휴가 기간 중에도 시간을 내어 피해농가를 방문했다. 피해농민을 위로하고, 농업현장에서 애를 쓰고 있는 임직원에 대한 격려도 함께 실시했다.
 
현장에서 김 회장은 “농협금융은 농촌과 농업인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어려움이 있을 때 어디든지 뛰어가 도움의 손길을 늦추지 않겠다”고 말하며, 가뭄피해 극복을 위한 농협금융의 지원과 역할을 약속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폭염피해 최소화를 위해 농협은행, 농협생명보험, 농협손해보험을 통해 자금지원, 신속 보험금 지급, 금리우대 등 실질적인 대책을 마련하여 지원하고 있다.
 

[이지우 기자 hap2ji@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