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피부관리’ 셀리턴 led 마스크, 선물 증정 이벤트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8-03 12:01
3,537 views
N
▲ 사진=셀리턴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셀프 홈케어 기기로 유명한 셀리턴이 특별 이벤트로 마스크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테라피 히알루론산 앰플 & 골드 크림 증정), 스탠다드(테라피 골드 크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셀프 홈케어 기기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자유롭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셀리턴 led마스크는 이마에 무선 터치 기능을 적용하여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무선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로 마스크가 바로 작동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흘러내릴 염려가 없는 후면 고정 밴드 그리고 눈, 코, 입이 개방된 개방형 구조로 20분 동안 집안일, TV 시청, 스마트폰 등 일상생활이 모두 가능하다.

셀리턴 관계자에 따르면 “타 제품과 달리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마스크를 작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계 다루기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셀리턴 LED 마스크의 파장은 총 3가지로 레드 파장은 화이트닝, 기미, 잡티 등에 도움을 주고 블루 파장은 민감하고 트러블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핑크 파장은 문제성 피부가 진정된 후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셀리턴은 최근 새로운 버전의 TV CF를 론칭하였으며, 선물 증정 특별 이벤트 행사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셀리턴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