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깜짝 결혼 생각 고백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07-30 15:36
498 views
N
▲ (사진=UL엔터테인먼트)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얘기했다. 

배우 황보라는 7월 30일 오후 최근 막을 내린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백선우 최보림/연출 박준화/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 역을 맡아 양비서 양철(강홍석 분)과 러브라인을 그렸던 그는 극 중에서 공개연애를 꺼려하는 인물을 연기했다. 실제로는 공개 연애를 하는 중. 그는 지난 2014년 배우 차현우와 열애를 인정한 후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황보라는 “나이가 있다 보니까 요즘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는데 노산은 힘들다고 그래가지고. 아이 되게 좋아하거든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든다. 기왕 오래 만났고 믿음이 있는 이 사람과 해야겠단 확신이 드는 것 같다. 아직 모르겠다. 더 나이를 먹기 전에 하고 싶긴 한데. 만약에 하게 되면 조만간은 아니지만 언젠간 하게 되겠죠”라고 말했다.

황보라는 공개 연애 장점을 묻는 질문에 “장점요? 없는 것 같아요”라고 운을 떼 웃음을 안긴 뒤 “단점은 저야 너무 오래 돼서..”라며 “6년이나 만나고 잇는데 든든하고 이런 건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황보라는 내년 방영 목표로 제작되는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에 출연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