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빗썸, 키오스크 브랜드 ‘터치비’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선보여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07-27 17:15
673 views
N
▲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한 고객이 터치비 제품으로 무인 주문을 체험해보고 있다. ⓒ빗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빗썸의 키오스크 브랜드 ‘터치비’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 시장 선점에 나선다.
 
빗썸은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상담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인건비 부담이 커져 무인 결제 시스템에 관심을 가지는 소상공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터치비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맞춤형 렌탈 컨설팅부터 터치비 제품 체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렌털료 프리’ 이벤트다. 현장에서 터치비 렌탈 상담 후 계약을 체결하면 일정기간 렌털료를 최대 100%까지 할인해주고 사은품도 지급한다.
 
또 부스 내에 설치한 ‘터치비 무인주문 체험존’에서 터치비를 실제로 사용해보고 특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빗썸 터치비 관계자는 “터치비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해 인건비 절감과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터치비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고도화, 사원증 결제 등의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