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GS샵, GS리테일과 함께 한 PB상품 ‘수박주스’ 선보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28 07:42
607 views
201807280742N
▲ ⓒ GS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GS샵(대표 허태수)은 GS리테일과 공동으로 기획한 PB상품 ‘수박주스’를 오는 30일 오후 12시 26분 GS마이샵 데이터 방송과 모바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에 GS마이샵에서 선보이는 ‘수박주스’는 GS샵과 GS리테일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중소기업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수박주스’는 추가적인 당류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착즙제품이다. 특히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원심분리기를 이용해 씨를 제거한 후 생산하기 때문에 과일음료의 식감도 저해하지 않는다.
 
‘수박주스’는 가공시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처리하는 HPP(High Pressure Prrocessing)살균 공법을 사용해 과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벨기에에서 진행되는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2018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해당 상품은 ‘수박주스’ 180ml 상품 30개로 구성됐으며 6만5900원에 GS샵 데이터방송 GS마이샵과 모바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국 GS25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S샵은 데이터 방송 GS마이샵을 통해 중소기업의 상품의 판로 확장을 지원한다.하루에 선보이는 40여 개 상품 중 70% 이상을 판로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 등의 상품을 우선적으로 편성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턴 GS리테일과 함께 중소기업 상품을 PB상품으로 기획, 판매 함으로써 온,오프라인 판로를 동시에 지원하고자 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