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사랑의 빵’ 제빵봉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27 09:43
205 views
N
▲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원들이 소시지빵을 만들고 있다. ⓒ 롯데닷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이사 김경호)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5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닷컴 지원부문장 윤상선 상무를 포함한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25명은 뜨거운 여름만큼 뜨거운 사랑을 전하기 위해 이번 제빵봉사에 참여했다. 샤롯데봉사단은 재료손질, 계량, 반죽, 굽기, 포장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정성을 더했다.
 
샤롯데봉사단은 아몬드 파운드와 소시지빵 350여개를 만들었으며, 완성된 빵은 개별 포장 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종로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현재 롯데닷컴 3기 샤롯데봉사단 운영을 맡고 있는 전승환 단장은 “뜨거운 여름에 진행한 봉사활동이지만 이웃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생각에 마음만은 그 어느 때보다 개운하고 시원하다”며 “유난히 무더운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롯데닷컴의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는 지난해 9월 시작해 이번까지 총 네 번의 제빵봉사를 진행했다. 롯데닷컴은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