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롯데호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호텔 리브랜딩 오픈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5 13:07
413 views
N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 ⓒ롯데호텔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롯데호텔이 러시아 최대 항구도시 블라디보스토크에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를 오는 19일 개관한다.
 
지난 4월 기존 ‘블라디보스토크 현대호텔’의 인수를 최종적으로 마무리 짓고 약 3개월 간의 리브랜딩을 통해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로 재개관하는 것이다. 이는 블라디보스토크 유일의 5성급 호텔로 객실 153실, 레스토랑 3개, 연회장 4개,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의 개관과 더불어 롯데호텔은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사마라에 이어 러시아 내 4개의 주요 도시에 호텔을 운영하게 되며, 전 세계 30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글로벌 체인호텔 브랜드로 거듭나게 된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도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는 아르바트 거리, 해양 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 10분 이내 이동할 수 있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블라디보스토크 국제공항과는 40킬로미터 거리로 차량으로 50분 정도 소요되며, 다양한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롯데호텔의 김정환 대표이사는 “리브랜딩 오픈을 앞두고 블라디보스토크 전 직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처 서비스 교육을 진행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과 배려가 고객 감동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많은 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통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