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지급·시즌오프 할인 등 행사 진행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3 16:43
1,185 views
N
▲ ⓒ롯데면세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13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서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가방, 액세서리, 의류 등 품목을 막스마라, 코치, 발리 등 30여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쇼핑을 맛있게 사다 냠’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시내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냠 케리어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서 1달러 이상만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하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시내점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다양한 연극 및 영화 관람권 이벤트도 마련됐다.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뮤지컬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티켓을 증정하며,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로맨스 연극 ‘러브 스코어’ 티켓을, 명돈본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시사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VIP 실버 카드를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전월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VIP 골드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100달러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만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천 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별로 최대 2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KB국민카드·롯데카드·BC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최대 14만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1달러 이상 구매 후 당일 오프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요일별로 각기 다른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가 있는 ‘방탄소년단 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13일부터는 공항점 전용 선불카드를 전국 지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지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 먼저 월드타워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4명의 고객은 ‘타이완 관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2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은 롯데뮤지엄에서 진행되는 ‘with Kat’z ’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0명에게는 코엑스점 전용 100만원 선불카드를, 990명에게는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