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B증권, ‘KB 스타 메신저’ 간담회…시니어 고객 의견 수렴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3 13:37
103 views
Y
▲ 지난 12일 오후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KB 스타 메신저' 간담회에서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지난 12일 고객패널 ‘KB 스타 메신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12일 오후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시니어 패널인 ‘KB Silver 스타 메신저’가 모여 각자의 의견을 내놓았다. 이들은 실제 영업점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금융상품을 직접 가입해 보고, 고령투자자 보호측면에서 판매 절차에 대한 평가 업무를 수행했던 활동경험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개선요청사항 등의 의견과 활동 소감을 나눴다.
 
이날 제안된 의견들은 향후 신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안성식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KB 스타 메신저’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고객만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더불어 보다 많은 금융소비자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8월 20일까지 ‘고객아이디어 제안전’도 실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KB 스타 메신저’는 KB증권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운영하는 고객패널제도이다. 올해에는 취약 금융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 60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 대상 ‘KB Silver 스타 메신저’와 신체적 불편함이 있는 고객 대상 ‘KB Para 스타 메신저’로 이원화했다. 
 
앞서 상반기에는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KB Para 스타 메신저’를 직접 찾아가 1:1 심층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고객의 시각에서 불편사항을 생각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은호 기자 songea92@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