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한국시세이도,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3 09:02
202 views
Y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와 최경숙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시세이도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한국시세이도(대표:황학상)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최경숙)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에 한국시세이도 본사 내 중증장애인채용카페 ‘I got everything(아이갓에브리씽)’을 설치한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10일 한국시세이도 본사에서 진행됐다. 한국시세이도는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 건물 내 15평 규모의 카페 설치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한국장애인개발원에서는 카페 운영을 위한 사업비 지원과 함께 카페 사후관리를 진행하는 것으로 협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 및 최경숙 한국장애인개발원장를 비롯한 양측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는 “민간기업과 장애인 정책개발 기관이 만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이라는 뜻깊은 결과를 낳을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소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중증장애인채용카페 ‘I got everything’은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중증장애인 일차리 창출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의 일환으로 현재 23호점이 개점하여, 80여명의 중증장애인 채용돼 근무 중이다.

[강소슬 기자 so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