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나금융투자, 9월 말까지 ‘Lucky 4 연금 Event’ 실시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2 11:19
203 views
N
ⓒ하나금융투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은 오는 9월 30일까지 ‘Lucky 4 연금 Even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유하고 있는 연금계좌를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로 가입하면 총 4가지 선물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여행사 상품권 추첨 이벤트’는 연금저축을 3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일본 해외여행 상품권, 2등 2명에게 제주도 푸른밤 여행, 3등 3명에게 여수 밤바다 여행, 4등 10명에게 호텔숙박권, 5등 10명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을 준다.
 
두 번째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저축, 개인형IRP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준다. 이벤트 대상은 하나UBS자산운용, 한국투자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영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한국밸류자산운용의 상품이다.
 
가입한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5만 원, 개인형 IRP는 최대 3만 원, 적립식 연금저축과 IRP는 최대 2만 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10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운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하여 상품권을 받게 된다.
 
세번째로 신규 가입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스테인리스 파스타볼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참가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담보대출 이율을 3%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변재연 하나금융투자 상품전략본부장은 "우리나라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노후 대비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에서 마련한 ‘Lucky 4 연금 Event’를 통하여 많은 손님들께서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하나금융투자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