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신라스테이 이용하면 ‘신라호텔 숙박’ 기회가!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1 17:50
75 views
Y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 이용 고객에게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왼쪽), 서울신라호텔 전경. ⓒ 신라스테이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배보다 배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존 다른 이벤트와는 선물의 규모 면에서 신라스테이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셈이다.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는 신라스테이를 사랑해준 고객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벤트의 시기 또한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철 성수기인 7월 11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정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하는 혜택이다.
 
이 번 이벤트와 관련해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참여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행운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강소슬 기자 so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