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 ENM 오쇼핑, 이동형 에어컨·냉수매트 등 ‘쿨링 가전’ 선보여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1 17:28
671 views
Y

 
▲ CJ 오쇼핑 채널에서 오는 11일에 판매하는 ‘스팀보이 냉수매트’ ⓒCJ ENM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이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쿨링’ 가전을 연이어 선보인다.
 
먼저 오는 12일 15시 3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동형 에어컨’이 판매된다. 이동형 에어컨이란 실외기가 본체 안에 내장되어 있어 선풍기처럼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위치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1일 오후 2시 30분부터는 ‘스팀보이 냉수매트’가 판매된다. 공기 순환이 아닌 저소음 수중펌프를 통한 냉수 순환으로 체감 온도를 낮추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역시 CJ오쇼핑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도 작년에 이어 선보인다. 차가운 공기는 위로, 따뜻한 공기는 위로 순환시켜 실내온도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바람의 사각지대 없이 시원함을 지속시킬 수 있어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 오는 12일 오전 8시 15분부터 2만원 할인된 가격인 11만9000원으로 70분간 판매된다.
 
또한 ‘LG 휘센 싱큐 에어컨’은 오는 14일 오후 3시 40분부터, ‘캐리어 에어컨’ 렌탈 상품은 오는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판매된다.
 
CJ ENM 오쇼핑 부문 생활사업팀 이용재 부장은 “장마가 끝나고 찜통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계절가전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에어컨과 같은 기존의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응할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혜원 기자 won0154@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