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미래에셋대우, 대명그룹과 금융교육 MOU 체결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1 15:36
194 views
Y
▲ 미래에셋대우와 대명그룹은 9일 포시즌스호텔에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흥석 대명그룹 부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왼쪽에서 여덟번째)등이 참석했다. ⓒ미래에셋대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9일 포시즌스호텔에서 대명그룹과 금융교육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대명그룹과 미래에셋대우는 금융소비자의 원활한 금융교육 확대, 문화행사, 각종 워크샵 등 상호 적극 협력을 통해 정부정책과 감독당국의 개혁과제에 발맞춰 금융교육의 기회를 확대시키기로 합의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앞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향상과 소비자보호를 위해 1사 1교 금융교육과 각종 맞춤형 금융교육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금융감독원 20대 금융관행 개혁과제 중 하나인 1사 1교 금융교육 확대를 위해 전국 초, 중, 고등학생은 물론 대명그룹과 결연되어 있는 2개의 군부대를 대상으로도 금융교육을 실시해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또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은 “미래에셋그룹은 따뜻한 자본주의의 실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회사 창립이래 많은 금융교육을 실시해왔다”며 “양사가 협약을 맺는 것에 대해 상당한 자긍심을 가지고 1사 1교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금융교육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대명그룹과 상호 협력해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은호 기자 songea92@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