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독일 파워블랜더 ‘비앙코디푸로’ 신제품 ‘볼토’, 12일 GS홈쇼핑서 첫 선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1 11:23
1,173 views
Y
▲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독일 파워블랜더 비앙코디푸로의 신제품 '볼토'(사진)가 오는 12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비앙코디푸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독일 파워블랜드 비앙코디푸로가 오는 12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2018년 신제품볼토 ’Volto’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파워브랜드 개발에 앞장선 GS홈쇼핑이 독일 비앙코디푸로와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유럽 현지 동시판매모델인 볼토는 파워블랜더 최다 8가지 자동프로그램(스무디, 스프, 다지기, 고기갈기, 아이스크림등 )과 3만4900RPM(분당칼날회전수)으로 뛰어난 분쇄력을 보여준다.
 
패키지 구성에는 1.5리터 혼합용기, 0.5리터 텀블러, 250ml 용기는 모두 BPAfree(비스페놀A 무검출) 안심소재인 트라이탄이다. 또한 진공펌프는 제공되는 모든 용기의 진공분쇄 및 보관이 편리하며, 진공비닐팩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진공펌프는 혼합용기내의 공기를 제거해, 선명한 색상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다. 보관시에도 갈변 현상을 지연시킨다. 42도가 넘으면 빨간색으로 점멸하는 온도표시 믹싱봉은 비타민 손실을 최소화하게 해준다.
 
한편, 비앙코디푸로 파워블랜더는 세계적인 권위의 3대 디자인상인 iF, PLUS X Award, 레드닷을 수상하여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편리성을 인정받았다.
 
비앙코디푸로 파워블랜더는 무상보증기간이 본체(모터) 5년, 용기 2년으로 독일본사 정책과 같아 소비자의 신뢰가 높다.

 
 
[강이슬 기자 2seul@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