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스포츠 뉴스] 추자현 우효광·양예원 스튜디오 실장 투신·고영욱 전자발찌·김은정 결혼·추신수 올스타 등
김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0 11:03
1,286 views
Y
▲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뉴스투데이=김연수기자)

▲ ‘동상이몽 시즌2’ 추자현 “댓글 보고 너무 감사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근황을 전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3개월 만에 출연해 출산 후 소식을 전했다. 이날 추자현은 “바다는 건강하게 잘 나왔다. 제가 노산이어서 그런지 출산 후 임신 중독 중 하나인 경련이 좀 있었다. 다행히 산부인과와 큰 병원에서 잘 처지를 받았다”라며 “경련 중 폐가 안 좋아져 큰 병원에 있었는데 효광 씨가 잘 챙겨주기도 했지만 팬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잘 회복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추자현은 최근 위급하다는 보도에 대해 “댓글을 봤는데 제가 생각하는 거보다 더 걱정하시더라”라며 “너무 감사했고 어떻든 빨리 쾌차하는 것밖엔 없었던 것 같아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 ‘양예원 사건’ 비공개 촬영회 조사 받던 스튜디오 실장 투신

일명 ‘양예원 사건’ 가해자로 조사 받던 40대 스튜디오 실장이 북한강에 투신한 소식이 전해졌다. 목격자가 “사람이 뛰어내렸다”고 신고했는데 조사결과 차량이 스튜디오 실장 A씨 소유로 확인된 것이다. A씨는 차에 억울하다고 주장하는 유서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유명 유튜버 양예원 씨를 비롯한 여덟 명의 피해자를 모델 아르바이트로 유인해 강압적인 사진 촬영 등 성범죄를 가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었다.


▲ 고영욱 전자발찌 해제, 신상정보 공개는 2년 더

미성년자를 성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로 구속된 고영욱이 9일 전자발찌 부착 기간 만료로 위치 추적 장치를 벗었다. 고영욱은 2015년 7월 10일 출소했고, 전자발찌 부착 3년 선고를 받았기 때문에 종료일은 2018년 7월 9일이다. 다만 고영욱의 신상정보는 신상정보 공개 및 고지 기간이 남았기 때문에 ‘성범죄자 알림e’에서 2년간 더 조회할 수 있다. 앞서 고영욱은 만 13세 2명과 만 17세 1명 등 10대 여학생 3명을 자신의 오피스텔과 승용차 안에서 성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로 구속 유죄판결을 받았다.


▲ '안경선배' 김은정 스케이트 코치와 결혼, 축가는 '팀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컬링 국가대표팀 사상 첫 은메달을 따낸 ‘안경 선배’ 김은정이 7일 대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은정의 남편은 대구 지역 스케이트 코치로 근무 중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팀킴’으로 불리는 컬링 국가대표팀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도 참석해 축가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추신수, 생애 첫 MLB 올스타 선정.. 박찬호·김병현 이어 세 번째

추신수(36·텍사스 레인저스)가 구단 최다 연속 출루 신기록을 세운 데다가, 생애 첫 메이저리그 올스타에 뽑히는 기쁨까지 누렸다. 9일 추신수는 47경기 연속 출루를 이어가며 1993년 훌리오 프랑코가 달성한 텍사스 단일시즌 최다 연속 출루 기록(46경기)을 넘어섰다. 또 같은 날 18일 워싱턴 내셔널파크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에 아메리칸리그 외야수로 출전하게 된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추신수는 박찬호(2001년·당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김병현(2002년·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이어 세 번째로 MLB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가 됐다.

[김연수 기자 kimis@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