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여기어때, 케리비안베이와 손잡고 단독 상품 개시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7-10 11:00
20,763 views
Y

캐리비안베이 1+1, 오후권 2매와 종일권, 구명조끼 패키지 단독가 내놔

숙소와 액티비티 교차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내놓고 시너지 통한 외연 확장 본격화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여기어때가 캐리비안베이와 손잡고 최저가로 구성된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더불어 숙소나 액티비티를 예약하면 교차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이용 경험을 확대하는 ‘숙박해도 액티비티해도 1만 원 쿠폰세트 모두 지급’ 행사를 한다. 이달 말까지 숙소를 예약한 모든 사용자는 '액티비티' 1만 원 할인 쿠폰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액티비티 예약자는 1만 원 '숙소' 쿠폰세트가 생긴다. 2만 원 이상 결제자 전원이 대상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22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후권 1+1과 종일권, 또는 종일권+구명조끼(무료 대여)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상품 구매 후 골드시즌(7/7~8/26) 이용 당일 에버랜드 오후 무료 자유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에는 8월 19일까지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Mega Wave Festival)'이 펼쳐지는데, 유명 가수와 DJ들이 함께 하는 풀파티와 플라이보드쇼, 워터플레이그라운드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지난달부터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시설 예약과 함께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대형시설은 물론 경비행기, 제트보트,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열기구 등 이색 액티비티 예약이 가능하다.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 실감 나는 동영상 상품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 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이 강점이다.
 
 

[이안나 기자 leean@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