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삐에로쑈핑에서 만나는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7-09 14:06
509 views
N
▲ ⓒ 코스모코스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신세계의 만물잡화점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쑈핑에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에 입점한 비프루브(VPROVE)의 헤어톨로지 라인은 헤어케어에 최적화된 전문가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두피 타입과 모발 컨디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두피케어, 모발 관리, 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헤어톨로지 라인에는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헤어톨로지 프레시 쿨 샴푸는 두피 피지 조절과 함께 모발을 청결하게 해주고,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요즘같이 덥고 눅눅한 여름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샴푸와 같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헤어톨로지 스칼프 수딩 앰플이 있다. 이 제품은 여름철 왕성하게 분비되는 두피의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두피 진정 수딩 앰플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 관계자는 “삐에로쑈핑 입점 등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