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빕스, 여름 맞아 'FM 빕스테이션' 공연과 신메뉴 선보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6-28 13:34
607 views
N

 
▲ 빕스가 '월드 푸드 마켓'을 통해 텍사스 썸머 BBQ, 하와이 훌리 치킨 등의 신메뉴 50여종을 선보인다. ⓒCJ푸드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여름 시즌을 맞아 '먹고 즐기며 행복해지는 여름 축제'를 테마로 음악 이벤트 및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빕스는 'FM 빕스테이션'에서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함께 빕스 테마송을 28일 빕스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빕빕'이라는 제목의 테마송은 '한 여름의 맛있는 축제'를 가사로 담았으며, 9월까지 엠넷 사이트에서 무료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어서, 오는 7월 12일까지 '빕스와의 에피소드' 사연을 응모해 선정된 팀은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초대해 'FM 빕스테이션 라디오'를 진행한다. 방송은 7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이다. 8월 중순에는 추첨을 통해 초청된 고객과의 '미니콘서트'가 예정돼있다.
 
또한 빕스는 지난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끈 '월드 푸드 마켓'을 업그레이드해 올해 다시 선보인다. '텍사스 썸머 BBQ', '하와이 훌리 치킨' 등 크게 4개 섹션으로 신메뉴 5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에서 단순한 외식 경험이 아닌, 보다 새롭고 유쾌한 여름 축제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빕스가 마련한 축제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