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신라호텔,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르베이지’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6-27 19:40
683 views
N
▲ 신라호텔은 삼성물산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공동기획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신라호텔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신라호텔은 삼성물산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공동기획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임아웃 바이 르베이지(Time Out by LEBEIGE)’ 패키지는 이번 여름시즌 동안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특별히 선보인다.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즐기는데 필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휴식을 고객들이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타임아웃’ 패키지는 르베이지만의 스페셜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객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그리고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하였고, 제주신라는 스위트급 객실과 라운지S 이용 혜택을 담았다.
 
르베이지 스페셜 어메니티는 르베이지 2018 리조트 컬렉션을 모티브로 ‘시간이 멈추어진 순간에서 느껴지는 고요와 편안함’을 의미하는 ‘타임아웃(Time Out)’ 콘셉트가 담겨있다. 한정판으로 제작한 로브와 비치백을 증정하며, 두 호텔 모두 객실 내 와인과 르베이지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와인 슬리브가 추가로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의 ‘타임아웃’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트러플 감자튀김과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휴식, 그리고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의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을 통해 아주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기가 높은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도 포함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셰프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 트러플 감자 튀김 &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2잔) △스페셜 어메니티 by LEBEIGE(1세트) △객실 내 와인 1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7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의 ‘타임아웃’ 패키지는 특별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 더 파크뷰 브런치,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공항-호텔 간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선사한다.
 
특히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은 제주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고급 침대 브랜드인 ‘해스텐스’가 비치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외에도 어덜트 풀 데이베드, 실내 사우나, 룸서비스 콤비네이션 피자, 라운지S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 스위트 객실 1박 △ 더 파크뷰 브런치(2인) △ 라운지S 혜택(2인) △ 실내 사우나 혜택(2인) △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박당) △ 체련장(Gym), 실내,외 수영장 혜택 △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2개) △ 스페셜 어메니티 by LEBEIGE(1세트) △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2박 시 룸 서비스 콤비네이션 피자(1판)도 추가 제공된다.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