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에비스 즐길 수 있는 국내 명소 어디?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8-06-26 09:06
629 views
N
▲ ⓒ에비스맥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에비스맥주를 더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는 명소
 
일본의 대표적인 프리미엄맥주로 잘 알려진 에비스맥주가 지난해 9월 국내에 상륙하면서 만족도가 높은 맥주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이에 안착하고 있다.
 
제품을 출시하기 전 국내 호텔 및 유명 레스토랑에 에비스생맥주를 판매하면서 소비자 반응을 살펴본 결과 기대 이상의 결과가 있었으며, 가정에서 즐기는 에비스맥주에 대한 호평도 나오고 있다.
  
일본에는 에비스맥주를 매력적으로 즐기기 좋은 곳으로 미쉐린 도쿄에서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져 있는 ‘조엘로부숑’의 캐주얼 버전인 ‘라 아뜰리에 드 조엘 로부숑’ 을 꼽을 수 있다.
 
일본 내에서는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 이곳은 꼭 들려봐야 하는 명소로 알려졌다. 명성대로 쉐프들의 요리에 에비스맥주를 곁들였을 때 느껴지는 풍미는 깊은 음식의 맛을 한층 북돋아준다.
 
현재 에비스맥주를 즐기는 명소들은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국내 고급 호텔 외에도 ‘미쉐린가이드2018’에 선정된 일식 레스토랑 중 다수의 레스토랑에서 에비스맥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프리미엄이라는 명색을 갖춘 브랜드로 정착하고 있다.
 
에비스맥주 담당자는 “에비스맥주의 경우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한국과 일본의 에비스맥주를 마실 수 있는 명소를 찾는 재미를 느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