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서울신라호텔,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 출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6-22 19:08
1,400 views
N
▲ 서울신라호텔은 가까운 도심에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호텔

연장 운영으로 자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바비큐 플레이트,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여름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가까운 도심에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한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바비큐 플레이트 1개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2잔 △더 파크뷰 조식 뷔페(2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플레이트는 그릴드 치킨과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소시지, 새우 볶음밥, 그리고 구운 채소로 구성되었으며, 감귤향이 담긴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가 함께 제공된다.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어번 아일랜드’의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에서 야외 수영장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은 서머 패키지만의 묘미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날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