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대박…누적매출 100억원 돌파

정소양 기자 입력 : 2018.06.04 09:29 |   수정 : 2018.06.04 09:29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제품 이미지 ⓒ한국야쿠르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나만의 커피 만들어 마시는 소비자 증가... 전년 대비 일평균 판매수량 126% 상승
 
누적매출 100억원 돌파기념 2개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야쿠르트가 스틱 제형으로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제품이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지난 5월까지 누적 250만개를 판매했으며, 전년 대비 일평균 판매수량은 126% 가량 늘어났다. 단순 계산할 경우 국민 20명 중 1명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이하 ‘액상스틱’)을 마신 셈이다.
 
지난 2016년 11월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액상스틱’은 기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에 소포장했으며, 반투명 스틱포장으로 신선한 액상커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만들기에도 제격이다. 물이나 우유를 넣어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만들거나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 등 홈카페의 여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액상스틱 누적매출 100억원을 기념해 기존 6개, 1세트에 2개를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국내 커피시장 규모가 증가하는 만큼 직접 나만의 스타일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홈카페족도 늘고 있다”며,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집이나 사무실, 나들이 시에도 신선한 콜드브루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제품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하면 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대박…누적매출 100억원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