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롯데호텔, 식사·디저트 한번에 즐기는 ‘빙수 프로모션’ 진행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5-14 09:26
617 views
201805140926N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망고빙수와 햄버거 ⓒ롯데호텔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롯데호텔서울 더라운지가 ‘2018 올인원 빙수 플래터’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올해는 딸기, 메론, 망고 등 과일의 종류로 경쟁하던 호텔업계의 기존 트렌드에서 벗어나 메인 요리를 프로모션에 추가해 빙수 만으로는 아쉬움을 느끼던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상기 프로모션은 2인 기준으로 빙수 1개와 1인용 메인요리, 디저트 4종이 제공된다. 우선 빙수는 망고 빙수와 멜론 빙수중 선택이 가능하다.
 
얼린 우유를 눈꽃처럼 곱게 갈아 만든 ‘망고빙수’는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인 한라망고의 달콤한 생 과육과 퓨레를 함께 올려 진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으며, ‘멜론 빙수’는 멜론 자체의 풍부한 과즙과 더불어 통 멜론이 제공된다. 팥 앙금이 별도 그릇에 제공되기 때문에 팥빙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도 아쉬움이 없다.
 
메인요리로는 수제 버거 또는 해물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 수제 버거는 100%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한 패티에 토마토, 양파 등 야채를 듬뿍 넣고 롯데호텔 베이커리에서 갓 구워낸 번을 사용했으며, 감자 튀김이 곁들여진다. 해물 파스타는 전복, 왕새우, 조개살, 오징어류, 가리비와 같은 해물 5종과 생토마토를 사용해 풍부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망고 무스, 유기농 딸기로 만든 다쿠아즈, 타르트 치즈와 미니 휘낭시에가 마련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