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정소양 기자 | 기사작성 : 2018-05-09 16:17
778 views
N
▲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판 ⓒ 한국야쿠르트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한국야쿠르트의 ‘얼려먹는 야쿠르트’가 마블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벤져스’ 옷을 입고 돌아왔다.
 
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어벤져스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평균 15만개 이상 꾸준히 팔리며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최근 개봉작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인기 캐릭터를 반영했다. 특히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각 3종씩 총 6종으로 표현했다. 
 
새 옷에 어울리는 특별한 맛도 추가로 선보인다. 오렌지, 망고, 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트로피칼 맛’이다.
 
지난 2016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국내 최초 얼려먹고 거꾸로 먹는 신개념 발효유다. SNS 등을 통해 올라온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했으며, 어떻게 먹어도 동일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출시까지 1년여의 연구개발을 거쳤다.
 
여기에 ‘야쿠르트’ 병을 거꾸로 한 패키지를 통해 제품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살리되 입구를 넓혀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얼려먹는 시간에 따라 셔벗과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HY7712’와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 3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이 함유됐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태어난 대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연령층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한정판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한정판은 기존 제품과는 별개로 총 450만개가 제작되어 선착순 판매한다.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