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속보] 인바디, 해외법인 인턴에 ‘항공비·숙박’ 등 모두 지원…선발 조건과 지원 방법은?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5-05 18:43
2,261 views
N

미국, 유럽, 일본 등 6곳의 해외법인 월급, 항공, 비자, 숙박 파격조건

12일 채용설명회 진행… 사전 신청 접수는 10일 17시까지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세계 1위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가 2018 해외법인 인턴 채용을 시작한다. 오는 12일에는 해외인턴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인바디는 현재 미국, 유럽, 일본, 중국, 아시아, 인도 등 6개 국가에 해외법인이 있다. 인바디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해외법인 인턴을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제까지는 인바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왔다.

선발된 인턴들에게 제공하는 조건은 '파격적'이다. 인턴 급여에 왕복 항공료, 비자 발급비, 여행자 보험 전액을 지원하고 각 법인에서 숙소까지 제공한다. 해외 6개 법인 모두에서 인턴을 모집하며 분야는 ▲영업 및 마케팅 ▲디자인 ▲IT ▲서비스엔지니어 부문이다.

이와 관련 인바디 차기철 대표가 직접 기업문화와 인재경영철학에 대해 강연하는 채용설명회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해외법인에 대한 정보부터 지원방법, 직무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바디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반드시 사전 신청서 접수를 해야 참석 가능하며 5월 10일 17시에 접수가 마감된다.

인사팀 팀장은 "인바디는 해외 매출이 80%로 우수한 글로벌 인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업"이라며 "지원자들이 글로벌 인턴쉽을 통해서 인바디라는 기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일 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5학기 이상 수료한 재학·휴학·졸업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5월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IBAT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근무가 시작 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인바디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