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세계, 휠라와 협업하여 1995년작 '마인드 블로워' 선보여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5-02 09:42
475 views
N

 
▲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5월 5일부터 선보이는 '마인드 블로워' 제품 사진 ⓒ신세계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신세계가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협업하여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995년에 출시된 휠라의 대표 모델 ‘마인드 블로워’를 오는 5월 5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포티 캐주얼’의 인기에 따라 구찌, 발렌시아가 등의 유명 브랜드도 운동화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스포츠웨어 장르 또한 운동화를 중심으로 올해 누계 10.8%의 신장률을 보였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평균 40%대의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휠라와 손잡기로 한 것이다. 오는 5일부터 전 지점에서 마인드 블로워 5종이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 손문국 부사장은 “올해 약 3.5조원 규모로 커진 운동화 시장을 겨냥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휠라와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장르를 넘나드는 혁신적인 협업 등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