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빕스, 5월 신메뉴·혜택 풍성…‘완벽한 5월(Perfect May)’ 캠페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4-26 17:37
2,037 views
N
▲ 빕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완벽한 5월(Perfect M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푸드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신메뉴 추가 출시…멕시칸 트리플 포크 트레이 · 스파이시 볼케이노 치킨 그릴 등 샐러드바 미트
 
영화 ‘얼리맨’ 포토존 이벤트 및 어린이날 당일 ‘얼리맨 미션북’ 제공 이벤트 진행
 
5월 7일~11일까지 단 5일간, SKT 멤버쉽 40% 할인 제공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빕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판타스틱 미트’ 신메뉴를 출시하고 어린이 이벤트 및 통신사 할인을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완벽한 5월(Perfect May)’ 캠페인을 벌인다고 25일 밝혔다.
 
빕스는 큰 호응을 얻었던 지난달 신메뉴 ‘어메이징 씨푸드(훈제 연어, 새우 등)’에 더해, ‘판타스틱 미트’ 메뉴 5종을 추가 출시한다. 가성비 높은 고기 메뉴로 샐러드바 메뉴를 더욱 강화하고, 방문한 가족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고자 구성과 맛을 다양화 했다.
 
‘판타스틱 미트’의 대표 메뉴는 ‘멕시칸 트리플 포크 트레이’다. 멕시칸 향신료로 양념한 세 가지 부위 돼지고기를 그릴에 구워 옥수수 등과 먹음직스럽게 담아낸다. ‘스파이시 볼케이노 치킨’은 매콤한 닭고기 구이로, 고소한 퐁듀 치즈를 둘러 제공해 섞어 먹으면 단짠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크랩 맥앤치즈’는 튀긴 꽃게를 부드러운 맥앤치즈 소스에 버무려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아울러, 빕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클레이애니메이션 영화 ‘얼리맨(Early Man)’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빕스 모든 매장에 ‘얼리맨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을 찍어 #빕스#빕스타그램 #빕스얼리맨 해시태그로 SNS에 올리면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 에이드 1잔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이용권·애니메이션 전시 입장권 등을 선물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얼리맨 미션북(컬러링북&스티커)’을 증정하며, 4월 28일부터 5월7일까지는 코스튬을 입은 ‘얼리맨’이 6개 매장을 방문해 함께 사진을 찍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7일부터 11일까지 단 5일간, SKT 멤버십 40% 할인 행사를 진행해 가정의 달에 빕스를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올해로 21주년을 맞는 빕스는 특히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5월에, 신메뉴 추가 출시와 더불어 어린이 이벤트, 할인 행사까지 준비해 ‘더욱 완벽해진 5월(Perfect May)’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빕스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으로 잊지 못할 5월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