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3주년 맞아 개편 진행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4-12 17:35
535 views
N


 
▲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커먼그라운드'의 전경ⓒ코오롱fnc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국내 최초 컨테이너형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오는 13일부터 오픈 3주년을 맞아 입점 브랜드 개편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전 세계 각지의 로컬문화를 기반으로 구성한 ‘커먼그라운드 셀렉샵이 기존 2층에서 1층까지 확장 오픈하며, 1층에 새롭게 채워질 20여 개 브랜드는 라인과 샵인샵 쥬얼리, 유니섹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패션브랜드로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 여성브랜드 ‘라빠레뜨’, 국내 최초 패스트 리빙 브랜드 ‘버터’, 모던 세미 캐주얼 브랜드 ‘엠엠아이씨’, 스트릿 서브컬쳐 브랜드 ‘큐티에잇’ 등을 비롯해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케이팝 스토어 ‘워드 드라마’가 포함된다.
 
F&B 브랜드는 수제 베이커리 브랜드 ‘르브레드랩’, 즉석떡볶이 레스토랑 ‘사이드쇼’, 홈메이드 스타일 미국 요리를 선보이는 ‘그랩잇트’, 태국 현지의 맛을 전하는 ‘방콕 야시장’, 커피 로스팅 브랜드 ‘180 커피 로스터스’ 등이 새롭게 입점하게 된다.
 
이번 MD 개편을 기념해 커먼그라운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외식을 즐긴 고객은 오는 5월에 열리는 비어페스티벌 ‘더 비어위크 서울’에서 사용 가능한 맥주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커먼그라운드는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푸드 컨텐츠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올리브 마켓’을 진행할 예정이며 식음료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유명 업체와 관련 SNS 인플루언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먼그라운드의 김지현 대리는 “스트리트 패션과 인디펜던트 문화의 성장, 지역 상권 재조명 등을 모토로 시작한 커먼그라운드가 3주년을 맞이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꾸준히 커먼그라운드만의 색다른 쇼핑의 재미와 미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