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홈쇼핑, '뱅트앤로타' 침구 세트 단독으로 선보여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4-05 10:41
1,251 views
N


▲ ⓒ현대홈쇼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봄맞이 인테리어 단장 시즌을 맞아 생활상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6일 저녁 8시 40분부터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트앤로타’의 ‘코튼저지 침구 풀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작년에 방영된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4천 세트가 팔려 화제가 된 ‘뱅트앤로타 코픈 스프레드’와 같은 브랜드 제품이다.
 
‘뱅트앤로타’의 제품은 스웨덴의 민속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프랑스 라파예트 백화점, 덴마크 알롬 백화점 등 전세계 약 600여 개 백화점과 인테리어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북유럽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봄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1년 전부터 브랜드 본사와 사전 협의한 끝에 4천세트 물량을 확보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뱅트앤로타의 전 구성 약 120만침 이상의 고난이도 자수 퀄팅 방식으로 제작된 침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상품의 변형이 쉽게 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코튼 저지 침구 풀세트’에 사용된 소재는 부드러움이 뛰어나 유아복, 고급 패션 브랜드에서 주로 쓰이는 ‘스칸디 코튼 저지’다.
 
오는 6일 현대홈쇼핑은 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에 특대형 스프레드, 베개커버를 추가 구성해 슈퍼싱글, 퀸 사이즈, 킹 사이즈 3종을 판매한다. 색상은 플라워 그레이, 심벌 화이트, 플라워 핑크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본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뱅트앤로타의 직수입 생활소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다음달부터 여름 시즌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이사, 정리, 청소 등 실내 정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임을 감안해 오는 8일까지 ‘클린 위크’를 열어 보관 용기, 세재, 청소기 등 리빙 부문 11개 아이템을 집중 편성한다. 또한 해당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60대를 경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