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연어의 귀환”…CJ푸드빌 빕스, ‘어메이징 씨푸드’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3-21 19:54
684 views
N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가 봄맞이 입맛과 활력을 더해 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 12종을 출시한다. ⓒ CJ푸드빌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가 봄맞이 입맛과 활력을 더해 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 12종을 출시한다.
 
21일 빕스는 ‘어메이징 씨푸드(amazing seafood)’라는 콘셉트 아래,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훈제 연어와 새우 크랩을 앙코르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구와 홍합을 활용한 새로운 해산물 메뉴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샐러드 바는 봄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해산물 매뉴로 채운다. ‘블랙페퍼 크랩’은 감칠맛 나는 페퍼소스로 바삭한 튀김을 볶아낸 이번 시즌 대표 메뉴다. 데리야끼 소스를 바른 ‘대구 볼살 오븐 구이’는 담백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피쉬&칩스’는 흰살 생선을 바삭하게 튀겨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빕스가 새롭게 구성한 ‘씨푸드 콘디먼트 바’도 눈길을 끈다. 양념과 소스를 의미하는 콘디먼트 바는 여러 해산물 메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구비했다. 홀스래디쉬 소스, 칵테일 소스, 케이퍼, 크림치즈 등 7종의 소스와 토핑, 오징어 먹물빵, 갈릭 브래드 등으로 ‘나만의 씨푸드 메뉴’를 만들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산물 신메뉴 사진을 찍어 #빕스 #빕스타그램 #빕스연어 #빕스새우 #빕스크랩 등의 해시태그로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이용권이 증정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탄생 21주년을 맞이한 빕스가 차별화 되며 가치를 높인 메뉴로 올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며 “빕스에서 엄선한 씨푸드 신메뉴로 봄날의 활력과 에너지를 가득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