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속보] 라인, 상반기 신입공채 접수 오는 19일까지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3-07 17:43
1,386 views
Y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기업 라인플러스가 2018년도 상반기 신입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글로벌 사업·기획 분야 공개 채용을 진행 중이다.

개발 직무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온라인 필기 및 코딩 테스트,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5월 30일 발표한다.
개발자 공채에서는 서류 접수 대상자 중 자격요건이 되는 지원자(2018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필기 ·코딩 테스트를 실시한다. 통과자는 4월 말 1차 면접, 5월 중순 최종 면접을 치르게 된다.

라인은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도모하는 글로벌 전략, 대만과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TV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글로벌 사업·기획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라인은 더 많은 구직자들에게 상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직자들이 나서기도 했다. 3월6일과 7일 신촌 부근 스터디 카페 히브루스에서 ‘테크 라운지’를 운영해, 개발자들이 직접 SW 개발 직군 희망 학생들에게 멘토링 및 상담 기회를 제공했다.

오는 3월 14일에는 라인플러스 채용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각 직군별 대표와 함께하는 좌담회 형식의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이안나 기자 leean@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